본문 바로가기

이슈(Issue)

주차에 있는 차 속에 야생 곰이 실내등을 켜다.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최고의 삶 인사를 드립니다.

미국에서 한 남성이 주차된 차량의 실내등이 켜져 확인을 하러 갔다가 조수석에

야생 곰이 앉아있는 것을 발견했다.

3(현지 시각) NBC뉴스 등에 따르면 지난달 29일 미국 코네티컷주에 사는

코디 질로티는 장모님 차량의 실내등이 켜진 것을 보고 확인에 나섰다.

실내등을 켠 것은 조수석에 있던 야생 곰이었다.

 

 

 

 

소셜미디어에 확산한 영상을 보면 곰은 승용차 조수석에 앉아 차량 밖의

사람들을 쳐다보고 있다. 질로티는 당시 흑곰은 밤에 파티를 마치고 돌아온

10대가 부모님에게 딱 걸린 듯한 표정이었다고 설명했다.

이 곰은 해당 차량으로 들어가기 전 질로티의 트럭을 먼저 뒤졌다고 한다.

질로티는 곰이 내 트럭의 문을 열어보고선 음식이 없다고 판단한 것 같다

장모님의 차량에는 빈 맥도날드 봉지 등이 있었다. 내 트럭에서 먹을 것을 찾지

못해 장모님의 차로 간 것 같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아마 딸이 트럭에 쿠키를

남겨 뒀던 것 같다쿠키가 곰을 트럭으로 유인한 것 같다고 덧붙였다.

 

 

 

 

질로티의 신고를 받고 출동한 코네티컷주 에너지환경보호부(DEEP)는 밧줄을 이용해

차량 문을 열었다. 곰은 차량 문이 열리자마자 근처 숲으로 달아난 것으로 전해졌다.

질로티는 지금껏 본 곰들 중 가장 큰 곰이었다이전에도 이 지역에서

야생 곰을 몇 번 본 적 있다고 말했다.

 

 

 

 

이 사건으로 다행히 다친 사람은 아무도 없지만, 두 차량의 내부는 완전히

망가졌다고 한다. 질로티는 장모님 차량의 문은 완전히 부서졌고 내부 시트는

갈기갈기 찢어졌다심지어 심한 악취도 난다고 했다.

한편 DEEP에 따르면 해당 지역에서 야생 곰을 목격했다는 신고는 지난해에만

8000건 이상이 접수됐다. 올해도 현재까지 1500건이 넘는다. 질로티는

나는 그 곰이 돌아올 것이라고 확신한다다음에 같은 곰을 마주치게 되더라도

놀라지 않을 것이라고 했다.

728x90
반응형

네이버 애널리틱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