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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강여행

노화 방지, 항산화 및 장 운동에 효능이 좋은 가을철 과일 사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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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최고의 삶(The Best Life) 인사를 드립니다.

사과의 종류들도 많기 때문에 좋아하는 종류별로 달달한 것을 좋아하는 것,

껍질이 견고하고 당도가 좋은 사과가 있는데, 시기가 늦어질수록 사과는 더 맛있는 것

같다. 9월초에 구입을 했던 사과는 부드럽고 당도가 있었지만,

10월 달에 수확하는 사과는 견고하고 당도도 좋으며, 저장하기도 좋다고 하니

지금이 적기입니다. 좋은 사과 드시고, 건강한 삶을 누리세요.

 

 

 

 

10월부터 12월 제철을 맞는 사과는 다양한 영양성분과 달콤한 맛으로 남녀노소에게

사랑받는 과일이다. 요즘은 사계절 내내 사과를 먹을 수 있지만 제철을 맞는 10월에는

맛이 가장 좋다.

 

 

 

 

사과는 식이섬유와 펙틴, 수분이 풍부해 장 건강에 좋은 대표적인 과일이다.

불용성 섬유소와 수용성 섬유소 펙틴이 풍부해 장 운동을 활발하고 규칙적으로 만든다.

펙틴 성분은 껍질과 가까운 부분에 풍부하기 때문에 되도록 껍질째 먹는 것이 좋다.

 

 

 

 

항산화력을 지닌 안토시아닌 성분도 풍부해 항산화 효과도 좋다. 노화의 원인으로

꼽히는 활성산소를 제거하는 능력이 있어 노화를 방지하고 항산화에도 도움을 준다.

 

 

 

 

사과의 칼슘과 비타민B는 생으로 섭취할 때보다 말렸을 때 10배가량 높아진다고

알려져 있다. 생으로 먹는 사과가 지겹다면 말린 사과로 섭취하는 것도 좋다.

다만 당도도 함께 높아지기 때문에 당뇨환자는 피하는 것이 좋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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